우크라이나 게임 위크

2021 년 2 월 24 일부터 2021 년 2 월 25 일까지.
키예프 국제 전시 센터
UGW의 새로운 날짜 : 2 월 24-25 일

나중에 이벤트를 연기하면 노출 참여를 선언했거나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인 모든 사람들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2021 년 우크라이나 게임 위크를 맞이하기로 결정함으로써 주최측은 더욱 강렬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우크라이나 대표와 비서 및 외국인 모두에게 이벤트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
우크라이나 게임 주간은 게임 비즈니스 산업 행사의 합법화 이후 가장 큰 행사로, 우크라이나 합법 카지노사이트 게임 시장의 부활에 관심이있는 업계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을 것입니다.

이벤트 프로그램은 게임 제품 및 서비스의 2 일 전시회, 입법자, 우크라이나 및 외국 전문가와의 회의, 공개 회의 세션, UGW 상금 및 파티를 의미합니다.

주최자 및 장소

이 이벤트는 혁신에 전념하는 이벤트 조직에 초점을 맞춘 Smile-Expo의 International Company가 주최합니다.

우크라이나 게임 주간은 국제 전시 센터에서 2 월 24 일부터 25 일까지 키예프에서 열립니다.

UGW에 대한 모든 뉴스를 업데이트하려면 전보 채팅에 참여하십시오. 행사의 연사, 전시자, 스폰서 및 게스트를 사용하십시오. 채팅 참가자는 연락처를 교환하고시기 적절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흥미로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램 문의 및 등록-http://www.joinlive77.com